자주묻는 질문

간편인증과 SMS인증

1. 티캐시의 경우 보안강화를 위하여 간편본인인증과 SMS본인인증 두가지 인증방법이 있습니다.

2. 간편본인 인증의 경우 각각의 통신사의 간편본인인증 앱을 설치 후 인증이 가능합니다.

3. T인증/KT인증/U+인증 앱을 검색하여 설치 후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1. 티캐시는 현금을 자유롭게 충전하며 결제, 보내기, 받기, 출금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앱입니다.
2. 제휴사 마일리지를 티캐시로 전환하여 직접 출금 및 지인에게 보내기 출금으로 즉시출금이 가능합니다.  

3. 휴대폰번호 인증 만으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3. 소지하고 계신 휴대폰에 티캐시 앱을 다운로드 하고 회원가입 하시기 바랍니다.



공기계/테블릿에서 티캐시 사용이 가능한가요?

티캐시 서비스는 휴대폰 번호를 ID로 사용하므로 개통되어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한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있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분실 하였습니다.

휴대폰 분실시 계정 일시정지를 위해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계정 일시정지 이후에는 잔액 사용이 불가하며 재사용을 원하는 경우 일시정지 해지를 하셔야합니다.



서비스 해지, 탈퇴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티캐시  앱을 통해 서비스 해지 , 탈퇴가 가능합니다.

단, 잔액이 전액 소멸되기 때문에 잔액 확인 후 이용바랍니다.



서비스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티캐시는 탈퇴처리 3일 이후부터 재가입이 가능하며 이미 탈퇴한 회원인 경우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신규가입처리가 됩니다.



일시정지를 해지하고 싶습니다.

일지정지 해지는 고객센터 1566-5749로 신청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