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티캐시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셨던 부분이 있으셨나요? 

고객님에 질문에 대답해 드릴게요.

기기변경/번호변경을 하였습니다. 잔액은 어떻게 하나요?

1. 단순 기기만 변경한 경우 새로운 휴대폰에 티캐시 앱을 다운로드하시고 회원가입 절차 (본인인증)를 진행하면 기존 회원으로 확인됨과 동시에 잔액이 확인됩니다.

2. 휴대폰 번호 변경 또는 통신사를 변경 한 경우 티캐시 서비스는 휴대폰 번호를 기준으로 계정이 생성되므로 새로운 정보로 티캐시 회원가입을 하여야 합니다. 

3. 회원가입 후 계정 전환 처리를 통해 과거 계정의 잔액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 메뉴 위치 : 앱 실행>설정>계정 전환


기기변경시 비밀번호 분실을 하였습니다.

1. 기기변경/번호변경 후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

2. 안드로이드의 경우 재가입 후 비밀번호 찾기를 통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시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3. 아이폰의 경우 추가 본인확인을 위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혹은 아래의 이메일/팩스로 본인확인 후 재 가입이 가능합니다.


* 이메일 : center@tcash.co.kr

* 팩스 : 070-4705-6555

* 본인확인이 가능한 서류(주민증록증 사본/ 운전면허증 사본/ 주민등록 등본 등)을 제출하여 고객센터 1566-5749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