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출금에 실패하였습니다.

1. 출금이 실패하였을 경우 은행 일일 서버점검 시간일 경우에 해당되며 은행 서버 점검 이후 시도해주세요

2. 출금시 포인트는 차감되었으나 계좌로 입급이 안된 경우 은행전산의 누락이므로 티캐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3. 출금시 계좌오류로 실패하는 경우  예)사업자 통장/ 개명/ 등으로 계좌명의와 티캐시 회원명의가 불일치로 출금이 불가능하실 경우 계좌를 변경 후 출금해주시면 됩니다.



앱이 실행이 안되요?

1. 앱이 실행이 안될경우는 티캐시에서 긴급서버점검인 경우이며 이는 서버점검 이후 시도해주시면 사용가능합니다.

(사전에 공지사항으로 티캐시 서버점검시간을 공지해 드리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2. 기타 앱이 다운되거나, 실행이 안되시는 경우 티캐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장애 및 신고

1. 일반적인 사용패턴에서 벗어난 경우 정지처리 됩니다.

( 고객상태 이력 체크 / 특히 기기변경과 폰변경)

2. 정상적인 방법을 통하여 개통된 휴대폰만 사용이 가능하며 컴퓨터 에뮬레이터인 (블루스택/녹스)등으로 설치 및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3.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앱이 실행되거나 사용이 될 경우 앱이 일시정지되며 사이버수사대로 자동 신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