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티캐시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셨던 부분이 있으셨나요? 

고객님에 질문에 대답해 드릴게요.

출금에 실패하였습니다.

1. 출금이 실패하였을 경우 은행 일일 서버 점검 시간일 경우에 해당되며 은행 서버 점검 이후 시도해주세요

2. 출금 시 포인트는 차감되었으나 계좌로 입금이 안된 경우 은행 전산의 누락이므로 티캐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3. 출금 시 계좌 오류로 실패하는 경우  예) 사업자 통장/ 개명/ 등으로 계좌 명의와 티캐시 회원 명의가 불일치로 출금이 불가능하실 경우 계좌를 변경 후 출금해주시면 됩니다.


앱이 실행이 안되요?

1. 앱이 실행이 안될 경우는 티캐시에서 긴급 서버 점검인 경우이며 이는 서버 점검 이후 시도해주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사전에 공지사항으로 티캐시 서버 점검 시간을 공지해 드리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2. 기타 앱이 다운되거나, 실행이 안 되시는 경우 티캐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장애 및 신고

1. 일반적인 사용 패턴에서 벗어난 경우 정지 처리 됩니다. ( 고객상태 이력 체크 / 특히 기기변경과 휴대폰 변경)

2. 정상적인 방법을 통하여 개통된 휴대폰만 사용이 가능하며 컴퓨터 에뮬레이터인(블루스택/녹스)등으로 설치 및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3.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앱이 실행되거나 사용이 될 경우 앱이 일시정지되며 사이버수사대로 자동 신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