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티캐시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셨던 부분이 있으셨나요?
고객님에 질문에 대답해 드릴게요.
|
티캐시 마일리지를 출금하고 싶습니다.
티캐시의 T마일리지의 경우 출금 가능합니다.
1. 회원가입 시 계좌등록
2. 계좌 관리에서 본인 소유의 계좌를 등록
3. 홈 화면에서 출금 버튼으로 출금 요청 시 즉시 현금 입금됩니다. 단, 1회 최대 출금 한도는 1천만 원입니다. (신용카드/ 휴대폰 제외)
4. 제휴마일리지(아이템 마일리지/ 현금 마일리지)의 경우 전환하여 출금이 가능합니다.
T마일리지/ 제휴 마일리지를 어떻게 출금하나요?
1. T마일리지 출금은 티캐시에서 고객님의 계좌로 바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출금 수수료 1000원)
2. 보내기 기능/ 전환 기능을 이용해서 지인/본인의 휴대폰 번호로 출금할 수 있습니다.단, 보내기 이용 시 지인도 "티캐시"앱을 설치 및 가입과 계좌번호 등록해야만 합니다.* 보내기(출금) 후 받은 분은 T마일리지로 충전되어 즉시 출금이 가능합니다.
출금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1. 출금 최소금액은 2000원부터이며, 100원 단위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2. 1회출금 최대한도는 1000만 원 / 하루 출금한도 1000만 원 / 출금한도 내에서 출금 횟수 관계없음.
출금이 안되요?
1. 티캐시는 24시간 서비스가 가능하나 각 은행의 점검 시간에는 은행 네크워크와 연동이 불가능하여 출금이 어려우며 점검 시간 이후 출금이 가능합니다.
* 각 은행 점검 시간은 앱의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2. 매월 3주 월요일 23:30~02:30은 티캐시 은행출금 관련 서버 점검으로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출금계좌를 변경 할 수 있나요?
본인 명의의 계좌라면 횟수에 관계없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설정 -> 계좌관리 -> 계좌 등록
법인/가족 명의의 계좌 등록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등록 가능합니다.
(가족관계 증명서/ 통장사본/ 주민등록증 사본 필요)
휴대폰 명의와 계좌소유주가 다르게 등록 되나요?
계좌관리에서 본의 소유 계좌만 등록이 가능하며, 법인/가족 명의의 계좌 등록 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등록 가능합니다. ( 가족관계 증명서/ 통장사본/ 주민등록증 사본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