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티캐시 마일리지를 출금하고 싶습니다.

티캐시의 T마일리지의 경우  출금 가능합니다.

1. 회원가입시 계좌등록

2. 계좌 관리에서 본인 소유의 계좌를 등록

2. 홈화면에서 출금 버튼으로 출금 요청시 즉시 현금 입금 됩니다.

 단, 1회 최대 출금 한도는 1천만원 입니다. (단 신용카드/ 휴대폰 제외)

3. 제휴마일리지(아이템마일리지/ 현금 마일리지)의 경우 전환 하여 출금이 가능합니다.


T마일리지/ 제휴 마일리지를 어떻게 출금하나요?

1. T마일리지 출금은 티캐시에서 고객님의 계좌로 바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 출금 수수료 1000원

2. 보내기 기능/ 전환 기능을 이용해서 지인/본인의 휴대폰번호로 출금 할 수 있습니다.
단, 보내기시 지인도 "티캐시"앱을 설치 및 가입과 계좌번호 등록 해야만 합니다.

* 보내기(출금) 후 받은 분은 T마일리지로 충전되어 즉시 출금이 가능합니다.


출금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1.출금 최소금액은 2000원 부터 이며, 100원 단위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2. 1회출금 최대한도는1000만원 / 하루 출금한도 1000만원 / 출금한도 내에서 출금 횟수 관계없음


출금이 안되요?

1. 티캐시는 24시간 서비스가 가능하나 각 은행의 점검시간에는 은행 네크워크와 연동이 불가능하여 출금이 어려우며 점검시간 이후 출금이 가능합니다.

* 각 은행 점검시간은 앱의 안내페이지를 참고해주주세요

2. 단, 매월 3주 월요일 23:30~02:30은 티캐시 은행출금 관련 서버점검으로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출금계좌를 변경 할 수 있나요?

본인명의의 계좌라면 횟수에 관계없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설정 -> 계좌관리 -> 계좌등록

단 법인/가족명의의 계좌 등록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등록 가능합니다. ( 가족관계 증명서/ 통장사본/ 주민등록증 사본필요)


휴대폰 명의와 계좌소유주가 다르게 등록 되나요?

계좌관리에서 본의 소유 계좌만 등록이 가능하며, 단 법인/가족명의의 계좌 등록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등록 가능합니다. ( 가족관계 증명서/ 통장사본/ 주민등록증 사본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