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마일리지 종류

1. 티캐시는 T마일리지/제휴마일리지로 분류됩니다.

2. T마일리지의 경우 사용의 제한이 없으며 충전/사용/출금이 모두 자유롭습니다.

3. 제휴 마일리지의 경우(아이템마일리지, 현금마일리지) 전환을 통하여 사용제한이 없는 T 마일리지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4. 아이템마일리지의 경우 제휴사의 기준에 따라 정보 및 인증 불일치로 분류되는 마일리지이며, 이는 티캐시 기준이 아닌 제휴사 기준에 따라 상이하게 적용됩니다.

5. 현금마일리지의 경우 "터치페이" 기기를 통하여 충전이 가능하며 전환을 통하여 모바일에서 사용가능한 마일리지로 전환됩니다.


제휴 마일리지의 전환

1. 제휴마일리지의 경우 홈화면의 "전환"아이콘을 통하여 전환이 가능합니다.

2. 아이템마일리지/현금마일리지를 전환하면 T마일리지로 전환됩니다.

3. 전환의 경우 일정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단, 전환된 마일리지는 취소가 불가능하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보내기

1. 티캐시에서는 별도의 계좌번호 입력없이 휴대폰 번호 만으로 마일리지를 보내기 및 받기가 가능합니다.

2. 홈화면의 "보내기/받기" 아이콘을 사용하여 보내기 및 받기가 가능합니다.

단, T마일리지의 경우 수수료가 없으며 제휴마일리지의 경우 별도의 수수료가 존재합니다.

3. 신용카드 및 휴대폰결제된 마일리지는 보내기가 불가능합니다.

4. 받기 회원의 경우 받은 마일리지는 전부 T마일리지로 전환되어 받아지므로 사용제한이 없습니다.


보내기/ 전환를 잘못 하였습니다. 취소가 가능한가요?

1.보내기의 경우  완료된 거래는 받기 고객이 이미 서비스를 사용한 상태일 수 있으므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단, 받기 고객이 직접 티캐시 고객센터로 요청을, 문서를 접수하여 취소요청을 할 경우 강제 취소하여 보내기한 회원에게 원복 할 수 있습니다.

2.전환의 경우 완료된 거래는 이미 서비스를 사용한 상태이므로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보내기/전환을 할 수 있는 금액은 얼마까지 인가요?

1. 전환의 경우 별도의 한도는 없습니다.

2. 보내기의 경우 한도 금액이 존재하며 월 최대  2000만원의 한도가 있습니다.